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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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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
  • 하나. 우리는 이용객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정성을 다하여 이용객들을 맞이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이용객이 미숭산교직원휴양원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쾌적한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모든 대민 업무서비스는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잘못된 업무처리나 불친절, 시설관리 등으로 이용객에게 불편을 드린 경우 즉시 시정 개선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휴양원 시설 안내 및 관리

  • 관리사무실 입구 휴양원 전체 안내도와 함께 직원 배치도를 부착하여 고객께서 빠르게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휴양원 내·외부 시설을 매일 1회 이상 점검하여 고장 발견 시 빠른 조치로 이용객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 부대시설 및 화장실은 항상 청결한 상태가 되도록 1일 1회 이상 점검하겠습니다.
  • 전염병 예방과 실내·외 위생을 위하여 월 1회 실내·외 소독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전 직원이 항상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이 담당자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을 맞이할 때는 하던 일을 멈추고 일어나 “어서오십시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고 먼저 인사하고, 대화 시에는 밝은 미소로 정중하게 예의를 갖추겠습니다.
  • 담당자가 없을 때는 업무대행자가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득이 대행자가 처리할 수 없을 경우 고객이 원하시는 시간에 업무담당자가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장애인이나 노약자가 방문하여 직원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면 직접 방문하는 곳까지 안내하거나 담당자를 호출하여 드리겠습니다.
  • 이용객이 돌아가실 때에는 “안녕히 가십시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따뜻이 배웅 인사를 하겠습니다.

이용객 참여와 의견 제시 방법

  • 저희가 제공한 휴양원 시설 및 생활환경에 대하여 불편한 사항을 느꼈을 경우 또는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https://wfc.gne.go.kr/mss)“분원장에게 바란다” “묻고 답하기” “이용후기”에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퇴실시 “자율퇴실점검표” 등을 통해서도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즉시 검토하여 시정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휴양원 서비스 관련 접수·처리 창구

서비스명, 접수·처리 창구, 전화번호, FAX로 구성된 휴양원 서비스 관련 접수·처리 창구 안내 테이블
서비스명 접수·처리 창구 전화번호 FAX
휴양원 전반 관리사무실(운영지원팀) 055)932-6705 055)932-6709

이용객 여러분이 협조해 주실 사항

  • 우리 휴양원 직원들은 이용객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이용객들은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 서비스 제공을 할 것인데, 만일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널리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객들이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간 후 우리 휴양원에서 지낸 시간에 대하여 다시금 생각하고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하겠습니다.